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환장하겠네 ㄷㄷㄷ (SK 브로드밴드 AS는 왜 이모양인가...)

by 수고했어 오늘도 : ) 2018. 7. 11.

#
토요일 저녁부터 인터넷이 안됨

인터넷이 안되니 당연 IPTV도,
와이파이도 안됨 ㅠㅠ


토요일 저녁 콜센터와 여러차례 장애접수 통화




공유기 문제인 것 같은데
(상담원도 신호 확인 해주심)

토요일 저녁이고
애들도 있으니 TV도 와이파이도 사용해야 한다,

주말 저녁이니 기사님 오시는 것 까진 바라지 않음
공유기만 달라,

가서 받아오든
지나가는 분 계시면 만나서 받아오든
기계만 주면 바꿔 달아 보겠다 했는데
안 준다 함 ㅠㅠ


니네 서비스가 이러면
우리가 니네를 어떻게 믿고 쓰냐,

다음에 또 이러면 어떡할거냐 물었는데
똑같이 할거램 ㅠㅠ


이런 서비스에 대해 우리는 클레임을 걸겠다,
해지도 고려해보겠다 등등의 얘기와

이 일로 상급자 통화까지 함

사실 상담원이 무슨 죄인가....... ㅠㅠ



#
일요일에도 이놈의 인터넷은
아예 안 되는 것도 아니고
되다 말다, 되다 말다

아싸! 와이파이 뜬다!! 하면
바로 LTE로 넘어가고..........


어제 통화에서 as 접수 안 되어
(이땐 화요일 가능하댔음)

일요일 저녁에 다시 as 접수
수요일 3시에 가능하다고 함 ㄷㄷㄷ

신규 설치 접수해도
이렇게 늦게 올건가.....



#
드디어 기사님이 오시기로 한 오늘!!

오전에 106에 전화해
혹시 여기서 사용하는 기기가
언제 바꾼건지 알 수 있냐 물어
2013년에 바꾼거 확인 하고

노후 기계 교체 요망 접수함


열로 인해(?) 누렇게 변한 문제의 공유기






제조연월은 무려 2010년 11월

우리집 2호보다도 연장자이심 (-_-)



#
기사님을 기다리는데..

보통 빠르거나 늦어질 수 있으니
약속시간 전에 전화 한번 주시거나
문자가 오던데

기사님이 연락도 없고
오시지도 않음



#
3시 40분 넘도록 기다렸다가
콜센터에 전화

알아보고 4시까지 연락 준다고 함



#
4시 8분에 연락 옴

이쪽 지역 센터랑 연락이 안 된다고
다시 시도해보고 연락 주기로



#
4시 37분 다시 연락 옴

여전히 지역 센터와 연락 불가 ㅠㅠ

공유기가 신호 전달 못 받는거 확인함


어제는 네온사인마냥
주르륵 주르륵 램프 깜빡거리더니

오늘은 케이블 안 꽂힌 곳 까지
전부 다 불 들어옴 ㅋㅋㅋ





#
기사님이 못 오시면
공유기라도 달라 하니

자택에서 등록해야 사용 가능하고
서버에서 가입자 확인이 되기 때문에
기기만 줄 수 없다고 함

하아.....



#
지난 토요일부터 오늘까지
사용 못 한 기간 요금 차감 물으니

장애 보상 기준이
접수-복구 시점까지 일할 계산인데
연락 없이 복구 지연이니

TV와 인터넷 기본요금 50% 조정 얘기함



#
이 지역만 그런거냐 물으니

통화가 안되어 정확한 사정 파악은 안되지만
우천으로 인해 전국적으로 밀린다고 함



#
마냥 기다리는 것 보다
새로 일정 잡는데 나을거다 하는데
그 일정이 월.요.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 토요일 - 일요일
이번주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일
다음주 월요일이라니...

장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 데이터 무제한이 아닌데
그건 어쩔거냐 물으니

(지금도 소진되고 있는 내 데이터 ㅠㅠㅠㅠㅠ)

통신사가 어디냐고 묻고
그건 sk 114에 물어보라고 함



#
114에 전화해 사정 설명하니
설명중에 그건 여기다 문의하는게 아니고
106에 해야 한다는 식으로 나와서

설명 마치고 여기다 문의하라 했다니
인터넷 안되서 그런걸 왜 우리한테? 식의
황당하다는 반응


걔네가 너네한테 하라던데? 해서
자기가 통화해보겠다 기다려라 해서
한참 기다렸는데

(114랑 통화 시간 9분)



자기가 해당 업체와 통화해보니
그렇게 상담된 내용은 확인되지 않는다고 함

뭐여, 난 귀신이랑 통화함?


요금 감면 얘기는 나도 안다
근데 여기 문의 하라더라 했으나
여기서 해줄 수 있는건 없댐



#
통화 이만큼 했는데 해결된거 1도 없고
열만 뻗치고 ㅋㅋㅋㅋㅋ

나만 진상 된듯 ㅋㅋㅋ




약정 연장 통화 하며
타사로 옮기겠다 할 때 붙잡지나 말지

이게 무슨짓이람..



#ㅅㅂ말로만우수고객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