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20kg 쌀포대와 출퇴근을 함께 한 오늘자 몽총이 인증

by 수고했어 오늘도 : ) 2020. 7. 2.

신세계 상품권 모아놓은 것들 아끼다 잃어버리거나 할까봐

"오늘은 써야지" 마음먹고 트레이더스에 갔던 날

 

분명 쌀 가격표 위에 카드 행사 할인 문구를 봐놓고도

전부 상품권으로 결제 한 나는 몽총이..

 

 

혼자 장보러가서 바코드 찍은 물건들 챙기고

결제하고 나오기 바빠 일단 집에 와서 영수증을 보니 

당연히 할인 적용이 안 된 금액이었고 -_-!

 

(모바일 영수증으로 해놔서 종이영수증 안받아옴)


600원이면 나의 몽총함을 탓하며 넘어갔을텐데
6,000원이라 재결재를 부탁드리기로

 

 

전화해서 물어나 보고 갈걸 ㅠ

출근길에 들렀다 가려고 서둘러 움직인답시고

20kg 쌀포대를 들고 나가 트레이더스 도착,

주차하고 카트에 싣고, 트레이더스 고객센터에 갔는데.. 

무거운 저-_-거 ㅋㅋㅋㅋㅋㅋ

 

저걸 들고 오셨냐고..
물건 안들고 오셔도 된다고....

영수증만 있어도 된다고 알려주심.......

 

아이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트에 태운 쌀을 다시 주차장에 끌고 와
차에 싣고 함께 출근하고 퇴근한 날 😆

 


#오늘자몽총이인증

#머리가나쁘면손발이고생

#오늘의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