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

오늘은 내가 가루 요리사..☆ 학교 앞 분식집 맛 밀떡 떡볶이 (feat. 한양식품 밀떡) 🍴

by 수고했어 오늘도 : ) 2020. 8. 7.

은평구 카페 회원님이 본인 드실거 사러가는 길에

같이 사다준다고 하셔서 냉큼 줄섰던 한양식품 밀떡

 

갓 받아온 따끈 짭짤 쫄깃한 밀떡

떡볶이는 역시 밀떡이라며...☆

이렇게 한판이 3.75kg인데 한박스에 여섯개가 들었다고 했다.

그런 박스를 네개쯤 사와서 집까지 옮기셨으니 엄청 힘드셨을거임. 

 

같이 살 사람들 주문 모으고, 먼길 밀떡 사러 다녀오시고,

또 방문 수령이라지만 한명 한명 만나서 전달하는게 보통 일이 아닌데..

 

아무리 내꺼 사러 다녀오는 길이었다고 하지만

몇백원 더 받으시는 것 보다 더 더 힘든 일 해주신 그분께 무한 감사.. ㅠ_ㅠ

 

 

말랑할 때 몇줄은 뜯어먹고

올해 초, 캠핑가는 길에 들렀던 식자재 마트에서 샀던

라면스프 st. 의 떡볶이 양념 분말로 오늘은 내가 가루요리사 ㅋㅋㅋ

 

 

어묵은 사러 나가기 귀찮아서 과감히 패스!

 

떡볶이 분말과 대파만 넣어 만든 떡볶이에

삶은 계란 곁들여 푸짐하게 한냄비

맵지 않아 어린이들도 잘 먹고, 진짜 학교 앞 분식집 맛이랄까..

사먹는 떡볶이 못지 않은 떡볶이 양념 분말의 맛 ㅋㅋㅋㅋㅋ

 

 

3.75kg에 5,700원이라는 착한 가격!

 

밀떡, 쌀떡, 판떡, 깍두기떡 등등.. 

다양한 종류와 다양한 무게로 판매중

한양식품 :: hyfood.kr/shop/main/index.php

 

한양식품

 

hyfoo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