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덕양구 도내동 :: 등촌샤브칼국수 원흥점

by 수고했어 오늘도 : ) 2021. 2. 15.

비가 후두둑 내리다 말다 내리다 말다 하던 우중충한 날

명절 선물 전달하고 돌아오는 길에

저녁 먹고 들어가자고 해서 찾은 등촌샤브칼국수 원흥점

 

2층에 있어서 숱하게 지나다녀보기만 했지 방문은 처음이었는데

무려 3층에 주차장이 있는 건물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다 편도 2차선 도로에..

횡단보도 침범하면서까지 주차하길래 주차장 없는줄...?;;;;;

 

코로나때문에 사실 외식도 조심스러웠는데

테이블도 한칸씩 띄어 앉도록 안내해 주시고, 고양 안심콜 안내도 잘 해주셨음

 

 

오랜만의 등촌샤브 칼국수

어린이들이 얼마나 먹을지 몰라서 칼국수 3인 + 고기 2인 주문

 

 

 

.. 했는데 맛있다고 잘 먹어서 고기 1인 추가 주문 (사진은 2인 고기)

 

 

 

칼국수도 3인 먹고 1인 추가 주문한 흔치 않은 날

 

 

 

볶음밥은 주방쪽으로 가져가 볶아다 주셨는데

 

 

포실포실 고소고소한 인생볶음밥이었음 👍👍👍

 

 

 

김치도 기본 세팅때 두접시 주셨는데 맛있어서 두접시 리필함 ㅋㅋㅋ

어린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고, 친절하셔서 좀 더 일찍 와 봤으면 좋았을걸, 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