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덕양구 화정동 :: 뽀얀 찹쌀 탕수육과 불맛나는 수타 짬뽕, 일당 수타짬뽕

by 수고했어 오늘도 : ) 2022. 1. 26.


저녁먹으러 갔던 동네 중국집이 문 닫았던 날

새로운델 가보자며 중국집 찾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해 들어갔던 일당 수타짬뽕

 

 

음식 종류와 가격

 

해물 짬뽕찜은 어떤 맛일까 궁금해 하며

등심 탕수육 소짜와 짬뽕 곱배기, 새우볶음밥 주문 

 

주문하면 바로 면을 뽑으심

 

 

(우리가 갔던 날은) 짜장 소스가 조금 짰던 새우 볶음밥

 

 

훌륭하게 맛있었던 뽀얀 등심 찹쌀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옴  (사진이 노랑노랑하게 나왔음)

 

 

불맛나는 짬뽕엔 부추와 콩나물도 들어있음

텁텁하지도 맵지도 않아 초딩 어린이들도 잘 먹었던 짬뽕

수타면이라 그런지 면도 아주 좋았음

 


 

기대하지 않고 들어갔다 대단히 만족하고 나와 재방문 ㅋㅋㅋㅋㅋ

이번엔 일반 짬뽕 곱배기와

 

차돌 짬뽕 곱배기 

 

지난번에 탕수육을 더 먹고 싶었었다고 하여 이번엔 등심 찹쌀 탕수육 중 사이즈를 주문

 

지난번보다 면이 많은 것 같다고 느끼며 찹쌀 탕수육을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오기엔 너무 아까운 맛이라! 남은 찹쌀 탕수육은 포장해옴.

 

우연히 들어갔는데 맛있어서 좋았던 곳,

손님 많아서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 )

 

 

일당수타짬뽕 :: 031-966-2698 :: 010-3923-1786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132-2 :: 고양페이가능 :: 쿠폰 - 2만원 이상시 도장 한개

 

 

#내돈내산  #내돈주고사먹은후기  #불맛나는짬뽕  #뽀얀찹쌀탕수육  #남이해준밥  #마시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