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후기

두번째 블랙박스 이야기 (갈현동 내비모아, 레드뷰 G7)

by 수고했어 오늘도 : ) 2016. 1. 21.


작년 봄 (2015.03) 공동구매로 새 블랙박스를 구입하고

직접 설치에 도전 하느냐 업체에 맡기느냐를 고민하던 때

차 망가뜨리지 말고 전문가에게 맡기라는 얘길 듣고 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가서 호갱님 되면 어떡하지? ㅠ_ㅠ 를 걱정하며 

가까운 블랙박스 설치 전문점을 알아보다가 알게된 곳




지역맘까페 회원 신랑님이 운영하는 곳인데,

까페 회원 우대가로 설치해 주신다고 해서 찾아감.  (이 때가 작년 5월)



생년월일에 학력까지 적어두신 사장님의 이력서 ㅋ




저렴한 공구가에 업어와 참 속 많이 썩인 레드뷰 G7  ㅠ_ㅠ





(2015년 5월 당시)  설치는 40분? 이면 된다고 하셨는데 한시간이 넘도록 끝나지 않는 작업..



차 밖에서 무릎도 꿇고, 조수석 바닥에서 나오질 못 하시며

이렇게 열심히 설치해주셨는데 화면이 안 나왔더랬다.



화면은 먹통에 치지직- 소리만.. 


뽑기 실패.. 제품 불량으로 교환받아야 하는 상황..



교환받아야 하는데 이 업체는.. 전화를 3시까지만 받음 ㅋㅋㅋㅋ


 홈페이지는

[ 홈페이지 수정작업중입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1899-3005 

또는 cdtkorea1@naver.com 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라고함 -_- 





다음날 통화 후 택배 발송,

이 업체는 뭐... 잘 받았다던가, 발송했다고 알려주는 그런거 없다.


택배 받아야 아 왔구나, 해야 하는..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1차로 교환받아 달고다니다가... 


무슨 사연을 갖고 있는지 이 블박이 날짜 설정을 다시 해도

2-3일 지나면 2014-07-06으로 자꾸 되돌아가는거임.


녹화는 되지만 블랙박스 영상이 필요할 땐 좀 쓸모가 없었음..

실제 날짜/시간과 맞질 않으니.. -_-




그리하여 통화 후 2차 교환 시도 


A/S 보낸 후 일주일쯤 됐는데 (역시나) 연락도 없고 물건도 안 오길래 

대표 번호로 전화해보니 등록되지 않은 번호라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락처 남긴 후 걸려왔던 070번호로 걸어보니 이번엔  없는 번호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뭘 어쨌는데 나한테 왜그래요... 




이 회사 문닫고 사라졌나?

엄청 비싼건 아니지만 내 블랙박스는 어떡하지?

문 닫을 때 닫더라도 물건은 해결해줘야 할거아냐..

어이없어 하며 ㄷㄷㄷ 하고 있을 때


우리동네 CJ 산타 아저씨는 

연락도, 딩동도 없이 현관문 앞에 두고 가셨더라... 



1차 교환때도 그랬지만..

어디가 어떻게 문제가 있어서 어떤 조치를 취했다..거나,

새 제품으로 교환해 보내드립니다.. 라는 안내문따위 없이 그냥 물건만 달랑 보내줌..




그렇게 2차 교환(?) 받은 블랙박스..

한달여 전부터 후방 화면이 까맣게 보이기 시작했고


유난히도 추웠던 요 며칠.. 

어제 아침엔 전방 화면도 얼음! 하고 멈춰버리고선

어떤 버튼을 눌러도 반응을 보이지 않길래 내비모아 재방문..

(이렇게 춥기 전엔 없었던 증상)


다녀간지 반년도 넘게 지났는데 얼굴 기억해 주시고

떼서 손봐주신 덕분에 전방, 후방 화면 모두 잘 나오게 되었음..



다음에도 같은 증상 보이면 리셋 한번 해보시라며

리셋버튼이 어딨는지 알려주시고 

(손에 걸리는 버튼이 없는걸로 보아 핀같은걸로 찔러야 하는듯?)


설치할 때도 저렴한 가격에 했는데, 이번에 점검비도 받지 않셨다는

미안하고 고맙고 훈훈한 이야기..



내비모아 사장님 감사합니다 (꾸벅)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이런 포스팅 뿐이네요.. ㅠ



내비모아 :: 02-6012-3111 :: 010-3542-3736 :: 서울시 은평구 갈현동 329-10




내비모아 전에 조금 더 큰 내비/블박 가게가 있는데 거기 아님..

광덕슈퍼를 확인하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