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후기/유아용품

[스킨케어] 듬뿍 발라도 끈적임 없이 촉촉해요~ 닥터 아토마일드 트리트먼트 로션&크림 (Dr.atomild Itchycare Treatment Lotion & Cream)

by 수고했어 오늘도 : ) 2010. 6. 18.
 
 
 
오늘 드디어 그린핑거 로션 한통을 깨끗이 비웠어요~ ^^
매일 목욕시킬 때 마다 듬뿍듬뿍 발라주다보니 로션도 참 헤프게 없어지네요.
 
정숙이가 선물해준 누크 로션과 크림도 있지만,
제조일자가 더 빠른 관계로 오즈마언니가 선물해주신
닥터 아토마일드 트리트먼트 로션과 크림을 사용하기로 했어요.
 
 
 
로션은 300ml, 크림은 100g이에요.
기존에 사용하던 그린핑거는 220ml였던터라 닥터 아토마일드 트리트먼트 로션이 엄청 커보이네요. ㅋ
 
 
저는 사용하면서 느꼈던 점만 간단하게 포스팅할 예정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우수후기로 선정되기도 했던 오즈마님의 후기글을 참고해주세요.  ^^
 
 
 
로션을 한번 펌핑했을 때 양이에요.
 
기존에 사용하던 그린핑거는 손바닥에 펌핑했을 때 형체를 유지했었는데,
닥터아토마일트 트리트먼트 로션은 그린핑거 로션보다는 묽은 편이에요.
 
 
전에 사용해봤던 닥터 아토마일드 모이스춰로션처럼 산뜻한(?) 향이길 바랬는데
(모이스춰로션도 완전 로션향처럼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향이 모이스춰로션보다 더 로션이라기 보다는 연고에 가까운것 같아요.
 
 
저는 은찬이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목욕후 로션을 듬뿍듬뿍 발라주고 있는데
무게감없이 묽은 편이라 흡수성도 좋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서 좋네요.  ^^
 
두 제품을 비교해 보자면 그린핑거가 더 유분기가 많은지 살짝 번들거린다는 느낌이었거든요.
 
 
 
은찬인 피부가 안좋은 편인지 바지 허리 고무줄이 닿는 부분이
울긋불긋 오돌토돌 트러블이 잘 생기길래 배와 턱 아래쪽에 크림을 덧발라줬어요.
 
 
크림 역시 묽은 편이에요.
 
쌀쌀하고 건조할때 사용하던 누들앤부 얼티밋 오인트먼트가 굉장히 뻑뻑한 편이어서 그런지
닥터 아토마일드 트리트먼트 크림이 더 묽게 느껴지네요.
 
 
닥터 아토마일드 트리트먼트 크림의 향은.. 솔직히 로션의 향보다 더 안좋습니다. (-_-)
더 연고스러워서 은찬맘은 살짝 역하다고 느껴질 정도네요.
 
 
 
얼마나 묽은지 보여드리기 위해 은찬이 발라주기 전에 손등에 치덕치덕 발라봤어요.
일반적인 크림보다 묽으니 당연히 발림성은 좋네요.
 
 
 
오른손으로 덜어 은찬이에게 발라주고 난 후 크림을 한참 손등에 바른 상태로 있었는데
끈적임 없이 싹 스며들고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
해주네요.
향은 좀 오랫동안 남는군요.  -_-;;
 
 
오즈마님의 후기에도 적혀있듯이 향이 더 개선된다면 좋을것 같은
닥터 아토마일드 트리트먼트 로션과 크림이었습니다~
 
 
 
은찬맘의 글은 똑똑한 엄마들의 감성공감채널 에서도 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