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포터즈, 패널활동/-

[엄마표 간식] 바나나과자 (바나나칩)

by 수고했어 오늘도 : ) 2010. 9. 1.

보솜이 사이트 내의 엄마표 아기건강백서 까페 - 엔돌핀2 님이 작성하신 글을 담아왔어요.
(http://www.bosomi.co.kr/front/cafe/cafe05/board_read.asp?seq=519&bseq=6713&page=1)


저는 바나나를 좋아해서 사긴하는데..
요즘에는 너무 날씨가 이래서 금방 물러져서
자꾸 이걸로 뭘할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ㅠㅠ
 
오늘은 바나나를 말려서 과자를 만들어 볼께요^^
 
 
< 필요한 재료 >
바나나2개, 레몬즙
 
 
< 만드는 방법 >

바나나의 양끝을 잘라내고 껍질을 벗긴후 3mm두께로 썬다
 
그리고 바나나 한조각에 레몬즙 1작은술씩을 뿌리고 20분정도 두어서 갈변을 막는다.
채반에 바나나를 펼처놓고 실외의 서늘한 곳에서 이틀간 말리면 완성
그런데.. 나는 채반이 없어서 그냥 쟁반에 했어요.
 
 
 
베란다에서 한 3일정도 말린후
 
 
 

바나나말리기
성공..
정말 너무나도 쫄깃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