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은평구/역촌동 쿠키&스토리] 신선한 생크림 가득~ 도지마롤 : )

by 수고했어 오늘도 : ) 2014. 4. 7.
이벵 선물로 받아서 뱃속에 들어간지는 백만년인데;;;
늦장 지각 후기는 이제사 올리네요.. (셀리님 잘못했어요.. ㅠㅠ)


받으러 갔을 때, 곰녀님이(베이킹 샘) 오늘 먹어야 제일 맛있다고 하셨는데
식구들 모였을 때 나눠먹을 생각에 하루 늦게 먹게 되었어요..

처음엔 표면에 슈가파우더 솔솔~ 뽀송한 모양새였답니다.. ㅋ




요즘 백화점에선 불티나게 팔린다는 도지마롤..
촉촉하고 폭신한 빵이 생크림을 한가득 품고 있어요.. (하루 늦게 먹어서 크림이 좀 죽은듯 ㅠ)

오리지널 도지마롤은 먹어보지 못한 관계로 비교(?)는 어렵지만
일반적으로.. 파리빵집, 뚜레빵집에서 사먹던 생크림 케이크의 그것과는 다른
신선한 생크림!  

요 생크림이 100% 동물성 생크림이라네요.. ^^




일반 롤케잌에 비하면 몸값은 조금 더 나가지만 그만큼의 값어치~
무엇보다 재료 하나는 믿을 수 있다는거~

생크림 속에 까만 점은 진짜 바닐라빈이래요.. 




빵은 좋아하지만 단건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촉촉하고.. 부드럽고 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과도 어울리지만
제과쪽 일 하시는 언니가 도지마롤을 살짝 얼려먹으면 아이스크림 같다는 팁도 주네요..



매장은 6호선 역촌역 롯데슈퍼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수업도 하시고 판매도 하신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셀리님께 문의해 주세요.. 

쿠키&스토리  쥔장 셀리님 010-9557-1344